Home / 고객만족센터 / 반품/교환/취소/환불

고객만족센터

고디바 FAQ 검색하기

반품/교환/취소/환불

  • 교환은 출고일로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에 접수 후 반품이 30일 이내에 이뤄졌을 경우 가능합니다.

    반품은 제품 불량, 오배송인 경우 반품 가능합니다.

    (상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교환/반품 신청 가능)

     

    하자가 생겼을 시에는 고객센터(080-759-7700)로 바로 연락주시면 교환/반품에 대해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의 반송비는 고디바 부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반품 신청 시
     쇼핑몰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 반품 승인 후 반송해주실 주소는 아래와 같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단, 고객센터 접수 및 문의 없이 반품하신 경우에는 수취거절될 수 있으니 꼭, 선접수 부탁드립니다.   

    - 물류센터 : 경기도 오산시 오산동 736번지 롯데로지스틱스(우) 447-010 (고디바) / 대표 전화 : 031-378-6806
    - 본사문의 : 고디바 고객센터 080-759-7700

  • 아래 글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교환/ 반품이 가능합니다.
    (한국 고디바 공식 웹사이트(www.godiva.kr)에서 주문한 제품에 한함)


    1.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
    2. 제품의 하자로 인한 경우

    위의 내용에 해당 되고, 상품 및 서비스를 공급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신청하셔야 합니다.

     

    아래 글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교환/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1. 반품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반송할 경우, 환불이 되지 않거나 지연될 수 있음
    2. 고객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불가
    3. 패키지 상품, 묶음 상품, 특가 상품은 부분 반품이 불가능
    4. 포장을 개봉하시거나 상품을 취식하신 후에는 반품이 절대 불가능
      (교환/반품 기간 내라도 부분교환 및 부분 반품이 불 가능. 단, 제품 불량 및 하자, 오 배송 제외)

     

    ※ 고객 단순 변심이란?

     

    - 개인사정에 의한 부재로 주문상품을 미 수령할 경우
    - 주문상품에 대해 특별한 사유 없이 취소/반품할 경우
    - [배송 준비 중] 단계에서 주소 변경 사유로 취소하는 경우

  • 직수입브랜드와 마찬가지로, 나라별 전개 제품 / 판매조건 / 금액등이
    상이하여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의 국내교환은 불가능한점 양해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