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만족센터 / 회원정보

고객만족센터

고디바 FAQ 검색하기

회원정보

  • 네,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과 동일한 방식으로 가입의 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탈퇴하신 후 재가입시에는 기존 아이디 사용은 불가합니다.

    새로운 아이디(이메일주소)/비밀번호을 생성하여 신규 회원으로 하셔야 합니다.


    < 탈퇴시 유의사항>
    회원 탈퇴일로부터 15일간 재가입할 수 없으며,
    그 동안에 누적하셨던 적립금(기프트 교환 가능 금액) 및 구매 내역이 모두 삭제되며 복원되지 않습니다.
    탈퇴 후 기존 작성하셨던 게시글을 수정하실 수 없습니다.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내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배송이 안 되거나 이벤트 당첨 시 정보 오류로 취소가 될 수 있기 때문에 개인 정보가 바뀌었을 경우에는
    수시로 새로운 정보로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 저희 고디바는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안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구매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수집하고 있으며 회원 탈퇴신청시 즉시 개인정보도 삭제처리 됩니다.  
    또한 웹 방화벽 및 SSL(보안인증)을 통해 고객님께서 안심하고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게 시스템적으로도 보안에 힘쓰고 있습니다.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내 정보 관리 > 회원탈퇴에서 사유를 선택 하신 후 동의 하시면 바로 회원탈퇴 처리가 됩니다.

    회원 탈퇴 즉시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삭제되며,
    이에 따라 회원 혜택이나 누적되었던 적립금(기프트 교환 가능 금액)도 소멸되며, 복원되지 않습니다.

    회원탈퇴일로부터 15일간 재가입이 불가능하며, 재가입시에는 이전 아이디(이메일) 재사용 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탈퇴시 유의사항>

    회원 탈퇴를 하면, 그 동안에 누적하셨던 포인트 및 구매내역은 모두 사라집니다.

    (개인정보 보호 정책에 따라 탈퇴한 회원님의 정보를 회사에서 가지고 있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